벤츠 중고차 가격 시세

2021. 1. 22. 17: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벤츠 중고차 가격 시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21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중고차 매각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중고차 안심 매입 프로그램'을 11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고 한다.

벤츠 코리아는 지난 6월 중고차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 '내가 타던 차도 믿고 팔 수 있는 인증 중고차 브랜드'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한다.

벤츠 인증 중고차는 기존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투명한 중고차 매입 시세 및 프로세스를 보장함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한다.

소유 중인 차량 판매를 원하는 고객이 가까운 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찾아 차량 견적을 신청하면, 1대1 맞춤 상담 후 전문가가 매입 차량을 정확히 진단·평가한 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고 한다.

이후 고객이 계약서를 작성하면 차량 탁송부터 대금 송금 및 명의 이전 완료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해준다고 한다.

벤츠 인증 중고차는 직접 전시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고 한다. 차량 견적을 신청하면 1대1 지정 상담 후 전문가가 고객의 집 혹은 직장 등으로 출장 방문해 고객과 직접적인 대면 없이도 면밀하게 차량 검수를 실시한다고 한다.

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6월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인증 중고차 페스티벌'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됐다"며 "안정적인 중고차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고 한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 기간 벤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워런티 상품(기존 인증 중고차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에 추가 1만㎞ 제공) 등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 추첨을 통해 AMG 스피드웨이(AMG SPEEDWAY)에서 진행되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AMG Driving Academy)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한다.

 

아울러 전시장 방문 및 비대면 상담 신청을 한 고객에게도 전시장 별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