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14. 13:05ㆍ카테고리 없음

모기퇴치기 추천
여름을 지나 가을, 겨울이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도 우리 주위에 모기가 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고 한다.
산란기의 암컷 모기는 동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사람, 동물의 피로 알을 낳기 위한 준비를 한다고 한다.
모기는 약 5초-9초 정도의 시간 동안 피를 빨아서 먹는데 이때 아프지 않은 이유는 모기가 분비하는 침 속에 마취 성분과 혈액 응고 방지 작용을 하는 성분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모기는 땀냄새, 향수 냄새, 달콤한 냄새를 좋아하며 비행속도가 느리고 가벼워 바람에 약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모기를 피하고 싶다면 자기 전 씻기, 향이 강한 스킨과 로션 사용하지 않기, 선풍기 틀기 등의 방법으로 퇴치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최근에는 더 확실하고 편리한 모기 잡는법, 나방파리퇴치, 초파리 퇴치법으로 샤오미 모기퇴치기, 비비딕 모기퇴치기와 같은 가성비 모기퇴치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강한 흡입력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비비딕 모기퇴치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390 파장 발광다이오드가 12개가 탑재되어 있으며 물리적 모기 유도 LED와 발광력을 높여주는 구조의 강한 유도등을 사용해 모기를 유인하는 방식으로, 모기가 퇴치기 근처로 다가오면 본체 앞부분의 통풍구로 강력 흡입되어 포집되는 방식이라고 한다.
비비딕 모기퇴치기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온도와 습도가 높아지고, 해충의 활동이 왕성해지면서 초파리 퇴치법, 나방파리퇴치법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집안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고 한다.






더불어 "만약 문제가 지속된다면 샤오미 모기퇴치기, 비비딕 모기퇴치기 등의 모기퇴치기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며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여름에는 모기포집기, 겨울에는 무드등, 그리고 벽걸이, 스탠드형으로 모두 연출이 가능하여 사계절 내내 쭉 사용이 가능한 활용성 높은 모기 잡는법이라고 한다.”라고 전했다고 한다.
비비딕 모기퇴치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비딕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