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2. 17:31ㆍ카테고리 없음

얼라이브 종합비타민 효능 부작용
얼라이브가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에 선정됐다고 한다.
2년 연속 수상한 얼라이브는 (주)네츄럴라이프는 의약품 제조업체 한화제약의 자회사로 국내 정식 출시 이후부터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주력제품인 ‘얼라이브 원스데일리’는 에너지 생성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비타민B군 8종을 비롯해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54가지 부원료를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코스트코,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얼라이브는 올 한 해 브랜드 모델 조보아를 통해 ‘대한민국 모두 쌩쌩하세요’라는 대국민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한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대인의 건강 증진을 위한 노력에 힘쓰며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얼라이브가 되겠다”고 밝혔다고 한다.






한편,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얼라이브 국내 정식 출시 7주년을 맞아 7월 1일부터 5일까지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적이 있었다고 한다.
해당 기간 네츄럴라이프몰에 평생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기존 혜택에 적립금 7,500원, 무료배송 쿠폰, 재구매 시 54% 할인 쿠폰 등 평소 만나볼 수 없던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었다고 한다.
또한 7월 3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0명에게 75%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 한적도 있었다고 한다.






얼라이브 관계자는 “75는 얼라이브에게 의미 있는 숫자이라고 한다.
7월 5일은 얼라이브의 생일이기도 하지만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한 알에 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54가지 보조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75%의 할인율이 만들어졌다.”라며 할인율의 이유를 밝혔었다고 한다.